본문 바로가기
꿈꾸는 성형이야기

가릴 수 없는 목주름! 가릴 수 없다면 목거상술로 당당하게…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4. 6. 5.

가릴 수 없는 목주름! 가릴 수 없다면 목거상술로 당당하게…

 

 

출처 1 : 노블와이성형외과

출처 2 : 한국경제 TV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로 길거리를 걷다 보면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여성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런데 이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출은커녕 꽁꽁 싸매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 중에는 깊은 목주름으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목주름이 있다면 나이 들어 보이는 건 둘째 치고서라도 아무리 세련된 옷에 목걸이를 해도 태가 나기 힘들다. 더운 날씨에 목을 훤히 들어내기 힘들게 하는 목주름, 이런 골치 아픈 목주름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목주름 없애는 방법은..

 

목주름을 한번이라도 고민해 봤다면 목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보톡스를 맞을까 필러를 맞으면 없어질까 하는 시술적인 방법을 생각해봤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대부분 일시적 효과만 줄 뿐 지속적인 효과를 보기 힘들다. 그렇다면 오래 지속되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목주름 없애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성형외과 전문의 김창연 원장에 말에 따르면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목에 있는 활경근이 원인이며, 나이가 들게 되면 활경근이 힘이 없어지고 늘어지게 되면서 이로 인해 피부가 접히게 되어 목주름이 깊어진다. 이와 달리 비교적 젊은 분들의 목주름은 피부와 활경근의 노화와 상관없이 근막사이 심한 섬유화가 생겨 주름이 깊어지게 된다. 이런 원인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못한다면 확실하고 오래 지속되는 목주름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라고 말하며 목거상술을 대안으로 제시했다.

주름성형인 목거상술은 노화로 인한 목주름과 선천적인 목주름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고 한다.

 

 

 



김창연 원장이 전하는 주름수술 목거상술이란.


목거상술은 목주름의 원인이 되는 늘어진 활경근과 유지인대를 강화시키는 수술이며, 또 턱밑에 불룩 튀어나온 과다 축적된 지방을 제거 후 늘어진 피부 조직층을 끌어당겨 펴주기 때문에 단순히 피부 조직층만을 당겨 절제하는 수술과 달리 그 효과가 확실하고 반영구적인 방법이다.

또한 목거상술은 목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아름다운 목선과 보다 목이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흔히들 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수술 후 흉을 걱정하지만 목거상술의 절개가 이루어지는 부위가 귀 뒤쪽이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으며, 이 흉도 6개월가량이 지나면 가느다란 흰 선의 형태로 점점 더 옅어져 육안으로 구분하기 힘들다. 회복기간 또한 수술 후 일주일 정도면 출퇴근 및 일상생활이 가능 할 정도로 빠르기 때문에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대비해서 지금해도 늦지 않다.

다가오는 올 여름, 목주름 때문에 벌써부터 걱정이라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더 늦기 전에 목거상술로 깨끗하고 매끈해진 목으로 자신 있게 화려한 노출의 계절을 준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