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미녀 주름피자(의료광고)/안면거상술

얼굴주름리프팅 10년동안 유지되는 리프팅 방법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6. 12. 23.

얼굴주름리프팅 10년동안 유지되는 리프팅 방법

 

 

 

 

 

 

 

 

 

 

다년간의 경험과, 풍부한 해부학적인 지식.

 

그로인해서 시행되는 얼굴주름리프팅.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놀라운 실력의 결과는

과연 어떻게 나타나게 될까요?

 

 

 

 

 

 

 

 

 

안면거상술을 통한 얼굴주름리프팅의 방법.

 

이는 얼굴의 입체감을 회복시켜줍니다.

 

납작하게 처져 보이던 얼굴의 모습에서

다시 살아나는 입체적인 모습으로 바꾸어주는 것인데요,

 

또한 주름의 제거 효과도 나타내어주기 때문에

더욱 젊어보이는 결과로도 나타나게 됩니다.

 

 

 

 

안면거상술 전후 1년

 

 

 

실제 전후 차이를 살펴보세요.

 

우울하게 처지고 늘어졌던 얼굴의 형태가 회복되고,

 

입꼬리주름, 뺨주름 등을 비롯한

 

일부 주름의 제거 효과까지 나타나는 결과.

 

이러한 얼굴주름리프팅의 결과는

무려 10년동안 유지되어집니다.

 

 

 

 

 

 

 

10년동인 지속되는 얼굴주름리프팅

 

안면거상술은 얼굴 안쪽에 존재하는 조직에 대한

분명한 교정을 시행합니다.

 

때문에 일시적인 교정의 결과가 아니라,

계속적으로 유지되는 교정의 결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나타나는 변화.

 

정면과 측면, 어디에서 보던지

감쪽같이 개선되어져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

 

살아나는 얼굴라인, 사라진 주름.

 

이제 얼굴주름리프팅의 방법을

분명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www.nobley.co.kr/_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