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미녀 주름피자(의료광고)/목주름

목주름 없애는법) 목주름도 성형 수술로 없앨 수 있다?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2. 10. 4.

목주름 없애는법)

목주름도 성형 수술로 없앨 수 있다?

 

 

 

※ 목주름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희소식 입니다!!

 

 

목주름도 성형 수술로 없앨 수 있습니다!!

목주름 성형 수술은 환자의 상태와 나이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다양하게 선택될 수 있습니다.

 

 

 

        

- 수술 전                                 - 수술 후 6게월

 

 

 

그럼 지금부터 노블와이 성형외과의

목주름 성형 수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목주름 성형 수술은 환자의 상태와 나이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다양하게 선택될 수 있다.

 

 

02. 만약 환자의 나이가 비교적 젊고 목과 턱에 지방 축적은 많으면서 활경근도 약간의 약화된 소견이 보이면 지방흡입술만으로는 갸름한 턱선을 만들기는 어려울 수 있다.

이 경우 약화된 활경근을 어느정도 강화시켜주어야 하는데 노블와이 성형외과에서는 비흡수성 실을 이용해서 목밑을 조여 받쳐주는 처치를 같이 시행한다.

이 방법은 실 리프트와는 다른 방법이며 턱밑에 여러 차례 비흡수성 실을 교차하여 턱밑 조직이 아래로 다시 쳐져내려오는 것을 방지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03. 환자가 목주름만 심하고 얼굴주름은 심하지 않다면 귀 뒤에 약 2m의 절개를 넣고 엔도타인리본이라는 제품을 이용해 목주름을 제거하거나 귀뒤쪽 모발선까지 절개선을 연장하여 목거상술을 시행한다.

 

 

 

 

 

 

 

 

 

 

 

04. 환자의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면서 얼굴에 주름이 있으면서 목에 주름이 심하게 있다면 안면 거상술과 목거상술을 통해 주름을 개선한다.

귀밑머리와 귀 앞뒤로 절개를 넣어 늘어진 근막을 당겨 올려주는 안면거상술에 더해 늘어진 활경근을 귀 뒤의 유양돌기에 당겨 올려 고정함으로써 목의 주름을 개선하게 된다.

 

 

05. 만약 목에 칠면조 목변형이 동반되어 있다면 안면거상술과 목거상술에 추가로 턱밑으로 약 3cm 가량의 절개를 넣어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고 늘어진 활경근을 직접 조여주는 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06. 만약 턱끝선의 위치가 충분히 돌출되어 있지 못해 이상적이지 않다면 턱끝에 보형물(실리콘, 써지폼)을 삽입하여 턱끝성형술을 같이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목주름 성형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수술 후 부기가 많지 않아야 하며 멍이 들지 말아야 합니다.

 

노블와이 성형외과에서는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해 수술 중 철저한 지혈과 최소한의 조직 조작을 통해 수술시간을 단축하여 부기를 최소한으로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노블와이 성형외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