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미녀 주름피자(의료광고)/이마주름

[보도자료] 깊은 이마와 미간주름 개선은 이마눈썹거상술로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5. 3. 18.

[보도자료] 깊은 이마와 미간주름 개선은 이마눈썹거상술


출처 : 헤럴드 경제

도움말 : 김창연 원장



[헤럴드경제 시티팀 = 최나래 기자] 흔히 얼굴에 생긴 주름은 세월의 흔적이라고 말한다. 때문에 그 흔적을 없애려고만 하지 않고 받아드리는 것도 좋다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이런 말과 상관없이 나이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주름을 갖고 있는 사람도 있다.


대표적인 예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인데 이마와 미간 주름의 원인이 노화의 영향보다는 다양한 표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표정주름이기 때문이다. 굵고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사람을 고집스럽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나 사람을 대하는 서비스업 종사자들에게 불리하게 작용된다. 그렇다면 미간주름과 이마주름을 어떻게 개선이 가능할까.


 

 


성형외과 전문의 김창연원장은 “이미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이 생겼다면 보톡스와 같은 일반적인 시술로는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기 어렵다. 왜냐하면 이미 깊게 자리 잡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단순히 보톡스와 같은 근육의 움직임을 줄여 개선하는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오래 지속 되고 만족할 만한 개선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이마눈썹거상술 방법으로 하는 것이 좋다.” 라고 설명했다.   

 

깊은 이마주름 미간주름 개선은 피하층 박리가 포인트
김창연 원장의 말에 따르면 “이마눈썹거상술을 시행 받는다 해도 단순히 골막하층 박리만으로 진행되는 방법으로는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개선효과가 크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개선을 위해서는 이마눈썹거상술은 두개의 층에서 박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첫 번째는 피하지방층을 박리하며, 두 번째는 골막하층 박리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그 이유는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피하지방층 박리를 통해서만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둘째 전두근과 모상건막 층 그리고 골막을 하나로 묶어 두피 쪽에 고정함으로써 눈썹거상술의 효과를 얻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렇게 정확하고 충분한 박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이마눈썹거상술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없다.”라고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개선을 위한 피하층 박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 했다.

이어 앞에 설명한 부분을 감안해서 한 이마눈썹거상수술방법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개선은 물론이고 눈썹처짐과 눈꺼풀 처짐을 개선해 밝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효과와 넓은 이마를 좁게, 좁은 이마를 넓혀주는 등의 다양한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의료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