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성형의트렌트(의료광고)/Dream 동안얼굴

[헤럴드경제]반듯한 이마, 또렷한 눈매 "이마눈썹거상술"효과로 얻어보자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5. 1. 12.

[헤럴드경제] 반듯한 이마, 또렷한 눈매

"이마눈썹거상술"효과로 얻어보자

 

 

출처 : 헤럴드경제 시티뉴스

도움말 : 노블와이성형외과 김창연 원장

 

 

 

 

 

 

 새해가 시작되면서 졸업을 앞둔 졸업생을 비롯해 이직을 준비중인 취업 준비생이라면 첫인상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깊은 이마주름이 있거나 눈썹 처짐 또는 눈꺼풀 처짐으로 인해 어둡고 우울해 보이는 인상은 고집 쎈 인상을 주기 때문에 면접에서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다. 

 서류 면접에서는 이미지 보정작업을 해서 어느 정도 해결이 되지만, 최종 면접에서는 아예 해결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면접에서 플러스 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성형외과 전문의 김창연 원장의 말에 따르면 “깊은 이마주름과 눈꺼풀 처짐 또는 눈썹 처짐은 메이크업으로 간단히 해결되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정 고민이신 분들은 쌍꺼풀수술과 같은 눈매교정술이나 지방이식 같은 방법을 많이 선택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주름과 눈썹처짐 현상을 모두 가지신 분들이거나 시간이 충분하지 않는 분들이 있다면 이마눈썹거상술을 추천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마눈썹거상술은 쉽게 말하면 이마주름, 미간 주름, 콧등 주름을 개선하는 것은 당연한(기본적인) 효과이며, 중요한 효과는 눈과 눈썹 사이가 좁은 경우 인상이 강하고 우울해 보일 수 있는데 이를 개선하기 위한 수술이다.


 김창연 원장은 “흔히들 이마눈썹거상술 이라면 노화로 인한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을 개선하는 정도의 수술로 알고 있지만, 이마눈썹거상술은 단순히 주름개선의 효과에만 국한 되지 않고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노화뿐만이 아닌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생긴 깊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물론이고 눈과 눈썹 사이 거리를 넓혀 눈꺼풀 처짐과 눈썹 처짐을 개선해 주며 이로 인해 반듯한 이마 그리고 또렷한 눈매를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별도의 쌍꺼풀 수술이나 상안검 성형 없이도 자신이 가진 기존의 쌍꺼풀을 크고 뚜렷하게 만들어주게 되어 자연스럽고 시원한 인상을 갖게 해준다”라고 이마눈썹거상술의 효과에 대해서 설명했다.

 

 

 

 

의료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