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미녀 주름피자(의료광고)/안면거상술

(보도자료) 안면거상술로 내 얼굴의 젊음을 되찾자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4. 11. 17.

(보도자료) 안면거상술로 내 얼굴의 젊음을 되찾자




출처: 헤럴드경제

도움말 : 노블와이성형외과 김창연 원장




 얼마 전, 인기리에 끝난 한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중년의 배우가 “젊다는 것은 젊음 하나 만으로도 빛나고 예쁜거다.”라고 인터뷰 한 적이 있다. 그만큼 젊음은 모든 이들이 되찾고 싶은 존재로 특히나 중,장년층이라면 간절해지는 소원 중에 하나라 볼 수 있다. 인생은 100세부터라는 말이 나오는

요즘 성형으로 자신을 가꾸는 일은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확산되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눈이나 코 성형을 주로 하는 젊은 층과 달리 중,장년층은 노화로 인한 주름 그리고 처짐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성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게 높아지는 인기만큼이나 하루가 멀다 하고 다양한 리프팅 방법과 새로운 이름들의 주름성형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만큼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어 검증되지 못한 방법들로 피해를 보는 사례 또한 늘고 있는 추세다. 이는 노화의 원인이 단순히 피부탄력 감소로 인해 주름이 늘어나면서 늙어 보이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잘못된 상식에 기인하기도 한다.



 

 



 성형외과 전문의 김창연 원장의 말에 따르면 “노화로 인해 얼굴 처짐이 발생하는 이유는 단순히 피부탄력 감소로 인한 영향은 적다. 그뿐 아니라 나이가 들어갈수록 늙어 보이는 이유는 단순히 주름이 많아져서가 아니라 얼굴의 입체감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흔히 동안이라고 불리는 얼굴의 특징은 얼굴 윤곽(턱선 등)이 선명하게 들어나는 계란형이면서 이마, 볼 광대 등이 볼록해서 입체감을 주는 3차원적 얼굴이다.”라고 설명했다.

 


 노화로 인해 사라진 입체감을 회복하고 얼굴의 나이를 되돌릴 수 있는 주름성형 방법 김창연 원장은 “얼굴 처짐과 주름의 발생 원인은 얼굴의 근육층인 유지인대와 천층근막이 늘어지고 약해지면서 피부와 피하지방들이 아래로 처져 내려오는 것을 제대로 지탱해 주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지인대와 천층근막을 탄탄하게 조여 주고 강화시켜 처진 피부와 지방층을 원래의 자리로 되돌려 주어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들어나게 하면서 입체감을 회복시켜줘야 하는데 이러한 방법이 바로 안면거상술이다.”라고 답했다.



 


 


 


 안면거상술이라 하면 흔히 주름을 당겨 펴주는 효과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늘어진 천층근막과 유지인대를 강하게 조여 줌으로써 처진 지방과 피부를 원래의 자리로 되돌려주어 턱선이 선명하게 들어나고 얼굴의 볼륨감을 회복시켜 젊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수술로 중안 및 하안면부, 볼처짐과 심술보(군턱을)을 개선하기 위한 다른 어떠한 방법보다 개선효과가 탁월하며 오래 유지 된다.



 다만 안면거상술의 경우 단순하게 피부를 당겨 고정시켜주는 리프팅 시술과 달리 얼굴의 근육 층을 손봐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얼굴에 대한 해부학적 지식과 충분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서 시행 받아야지만 안전하게 제대로 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앨범 속 예전의 사진처럼 젊음 하나로 빛나던, 이미 지나간 그때로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안면거상술로 변해가는 내 얼굴의 젊음은 생기 있고 예쁜 또 다른 제 2의 청춘으로 되찾아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