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의료광고)

[영화후기] 마다가스카3 후기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12. 6. 29.

 

 

친구의 호출로 오늘 영화를 보고 왔어요 

꼭 보고싶은데 혼자 가기 싫다며 표를 사줬답니다.

ㅋㅋㅋ

 

공짜영화가 더 잼있나봐요 ㅋㅋ

기대를 전혀 안해서 그런가 너무 웃기고 너무 잼있어요

 "서커스" 이야기 인데

마다가스카가 벌써 3편이더라고요

왜 난 몰랐지???

집에 와서 1편 2편 검색해 봤을정도입니다.

 

제 인상에 가장 남았던건

펭귄들....정말 천재같았어요 ㅋㅋㅋㅋ

미워할래야 미워할수 없는 펭귄이였어요 ㅋㅋ

 

악당은 따로있었죠

정말 끈질인 추격....추격자를 보는것 같았어요

애니메이션에 대한 환상이 없는지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최고였어요 제가 본것죽에요^^

 

주말 가족끼리 함께 영화 한편 어떠세요????

별점*****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