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미녀 주름피자(의료광고)/안면거상술

안면거상술 가격 더불어 핵심 정보들

by 노블와이성형외과 2024. 4. 23.
안면거상술 가격 더불어 핵심 정보들

 

 

 

 

 

 

세월의 흐름을 사람의 힘으로는

절대 막을수가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세월의 흐름에 따라 맞이하게 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노화' 였는데요.

 

노화가 시작되면 얼굴에서는 없던

처짐과 주름이 점점 드러나기 시작하고,

매끈하고 작았던 얼굴이 

커지면서 울퉁불퉁한 얼굴형으로 바뀌고

볼륨은 줄면서 밋밋해져

전체적으로 노안의 인상에 가까워질 수 있죠.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보고 극복해보고자

안면거상술 가격 금액을 알아보면서 수술정보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절대 쉽고 간단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안면거상술 가격 금액만을 보고 

수술을 결정하여 받는다면

자칫 여러가지 부작용, 불만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100만원 ~ 200만원 더 저렴한 안면거상술 가격 보다

 

다양한 객관적인 정보들을 습듭하고

현명하게 수술할 곳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의료진의 경력이였는데요.

 

단순히 성형외과 경력을 말하는게 아니였어요.

 

 

 

1. 거상술 분야에서 오랜기간 경력을 쌓아왔는지

 

 

눈,코,윤곽 등 거상술과 관계 없는 분야가 아닌

오로지 '거상술' 분야만을 두고서

어느정도의 기간 동안 거상술 경험과 경력을

쌓아온 의료진인지를 확인하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오래된 경력을 쌓아왔다한들,

거상술을 집도한지 얼마 안되었다면

거상술로만 두고 봤을 때

경력과 경험은 부족할 수 밖에 없으며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이었어요.

 

따라서 적어도 거상술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 경험을 쌓아왔는지를

반드시 체크해야했어요.

 

 

 

 

 

 

 

 

2. 볼, 입가, 턱선 유지인대를 모두 박리하는지

 

유지인대는 얼굴의 지방층, 피부층을 받쳐주며

SMAS층을 뚫고 나오는 조직이였는데요.

유지인대를 박리하는 것은 안면거상술에 있어서

핵심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유지인대는 광대, 교근, 턱 유지인대까지

넓은 면적에 존재하기 때문에

볼 - 입가 - 턱선까지 넓은 면적의 유지인대를

정확하게 박리해주는 과정이 중요했어요.

그래야 늘어진 볼살, 심부볼, 불독살까지 동시에

끌어 당겨줄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따라서 안면거상술 가격 정보를 알아볼 때

유지인대 박리 범위가 어디까지 인지를

반드시 체크해봐야했어요.

 

 

 

 

3. 수직으로 당겨주는지도 확인해야

 

사람의 얼굴은 모두 중력방향으로 처질 수 밖에 없어서

이러한 처짐을 끌어 당겨주려면 반드시

중력의 반대방향인 '수직' 이어야 했는데요.

 

수직으로 당겨주어야 아래로 처져있던

얼굴의 지방층, 피부층이 원래 자리로 되돌아가

얼굴이 더 작고 입체적으로 변화하면서

동시에 볼처짐, 심부볼처짐, 불독살처짐이

모두 매끈하게 리프팅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또한 수직으로 당겨야 얼굴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울 수 있으며

옆광대가 커지지 않을 수 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안면거상술 가격 정보와 함께

당기는 방향도 반드시 체크해볼 내용이었어요.

 

 

 

 

 

4. 흉터, 구렛나루의 회복도 알아두어야

 

 

안면거상술은 반드시 절개를 필요로 하므로

절개로 인한 흉터를 걱정할 수 있었는데요.

 

안면거상술을 한다고 해서 흉터가 무조건 심하게

남는다거나 구렛나루가 무조건 이동되는 것은

절대 아니었어요.

 

안면거상술 시 귀 라인을 따라 섬세하게 절개하고

꼼꼼한 봉합을 숙련도 많은 전문의가 시행할 경우

흉터 걱정은 줄일 수 있으며

동시에 구렛나루 위치는 그대로 보존이 가능했는데요.

 

흉터는 따로 흉치료는 전혀 받을 필요가 없이,

오로지 연고만 잘 발라주면 되었어요.

 

 

 

5. 개원 이후 거상술만 집도하고 연구해온곳

 

노블와이성형외과 김창연원장은 오로지 거상술 분야만을

고집하며 십수년째 수술하고 연구해온

숙련도가 풍부한 의료진이었는데요.

 

사람마다 다른 얼굴의 해부학적 구조를 정확히

파악한 상태에서 신경이나 혈관은 건드리지 않고

필요한 조직만 정확히 교정하여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오고 있었어요.

 

이를 증명하는 것이

본원의 오래된 수술후기 사진들이었는데요.

수년이 경과한 사진들을 통해

노블와이성형외과 김창연원장의

수술실력을 충분히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실력, 결과로 승부하며

안면거상술 가격 합리적인 곳

< 노블와이성형외과 > 

 

본원의 구체적인 안면거상술 가격 금액이나

더 많은 전후사진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았어요